토렌트 순위 사이트는 어디서 보는 것이 좋을까요?

 토렌트 (◀바로가기)순위 사이트 추천은 1주마다 1번씩 링크 연결 상태 확인과 최신자료와 인기자료들이 업데이트 되는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지, 자료별로 카테고리를 분류하여 사용자가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메뉴를 구성했는지, 모바일에서도 원활한 환경을 제공하는지, 초기화면에 지나치게 광고가 많지 않은지, 회원가입을 유도하지는 않는지, 사이트 홍보 여부, 불필요한 자료 다운로드 유도 여부, 속도 등을 고려하여 선정합니다.


토렌트 사이트 차단 ESNI통신 설정 방법 - 파이어폭스 (FireFox)

최근 SNI 방식으로 여러 토렌트 사이트들이 차단되었으며 이런 토렌트 사이트들의 경우 ESNI를 지원하는 파이어폭스 브라우저 이용으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1. Firefox 최신버전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해주세요

Firefox 64.0.0 버전부터 ESNI통신 지원.

 

2. FireFox브라우저에서 ESNI 통신 사용 설정을 진행합니다.

3. FireFox브라우저를 열고 주소창에 about:config  입력후 고급환경설정 메뉴로 들어갑니다.

4. 고급환경설정 기능 팝업창이 뜨면서 위험을 감수하겠습니다. 라는 버튼을 눌러 계속 진행합니다.

5. Dns over https 관련 설정

암호화된 DNS통신을 사용하도록 설정하는 과정입니다.

6.  검색창에서 network.trr 이라고 입력해서 나오는 항목중 아래의 세가지를 수정합니다.

  1 - network.trr.bootstrapAddress 를 1.1.1.1

  2 - network.trr.mode 를 3

  3 - network.trr.uri 를 https://dns.cloudflare.com/.well-known/dns-query 

 

7. ESNI 설정을 활성화

8. 상단의 검색(R) 창에서 esni 입력후 결과 중 network.se쳐갸쇼.esni.enabled 를 더블클릭하여 true 로 변경합니다.

9. ESNI통신 설정 검증

10. Firefox 브라우저로 아래 링크에 접속 후 [Check My Browser]버튼을 클릭해보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무료 웹툰은 어디에서 볼 수 있을까?

영화를 무료로 안전하게 볼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은?